어스얼라이언스, ‘김영익 경제의 정석’ 교육과정 한정 수량 완판
상태바
어스얼라이언스, ‘김영익 경제의 정석’ 교육과정 한정 수량 완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어스얼라이언스)
(사진제공=어스얼라이언스)

어스얼라이언스가 한국의 닥터 둠 김영익 교수와 함께 기획한 ‘경제의 정석’ 교육과정 한정 수량이 지난 12일 완판됐다고 전했다. 경제의 정석은 어스얼라이언스가 운영하는 어스캠퍼스에서 판매됐다.

경제의 정석 교육과정은 김영익 교수만의 예측 데이터가 담긴 ‘경제의 정석’ 교재 2권과 투자를 위한 최소한의 경제지표 개념과 김영익 교수의 분석 강의가 담긴 USB, 주가 전망을 위해 꼭 확인하는 지표만을 선별한 2023년 주가 전망 캘린더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경제지표 개념 강의는 경제지표를 확인하는 방법과 이를 분석하는 법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이를 통해 경제 개념을 한 번에 정리하고, 자산 배분 비중을 조절하는데 적용해 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이다. 김영익 교수의 주가 전망을 위한 핵심 지표와 데이터 분석 법 그리고 투자 관련 질문에 대한 해답까지 ‘경제의 정석 교재’에 요약되어 수강생은 배운 내용을 직접 필기하고 공부할 수 있다.

경제의 정석 담당자는 “개인투자자들도 선행하는 지표를 통해 주가를 예측하여 자산 배분의 비중을 조정할 수 있다면 좋지 않은 경제의 흐름 속에서도 투자의 기회가 밝을 수 있다”며 “개인투자자가 꼭 알아야 하는 지표와 관점을 전달하기 위해 경제의 정석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어, 2차 판매를 내부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어스얼라이언스는 서재형, 이종우, 홍춘욱, 등 금융 크리에이터 62명과 협업하고 있으며 개인 금융 트렌드를 이끄는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금융 크리에이터의 개인 퍼스널 브랜딩부터 교육, 출판, 기업광고 등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며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한편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어스얼라이언스가 운영하는 교육 플랫폼, 어스캠퍼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