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알약M’ 활용 촉진 위한 리워드 서비스 진행
상태바
이스트시큐리티, ‘알약M’ 활용 촉진 위한 리워드 서비스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2.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약M 그린약방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매일 로그인하면 포인트 지급

[데이터넷]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진일)는 모바일 백신인 알약M 사용자를 대상으로 ‘알약M 그린약방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린약방은 알약M의 보안·관리 기능을 사용자들이 꾸준히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알약M 내 폰케어형 리워드 서비스다.

2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출석 체크만 해도 평일 기준 200알약, 주말에는 500알약이 바로 지급되며, 기간 중 로그인을 통해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이러한 활동으로 모은 포인트 알약은 그린약방 내 스탬프샵에서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교환해 프랜차이즈와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2월 28일까지 ‘알약M 랜덤 행운 상자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알약을 스탬프로 전환해 행운 상자를 열면, LG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XBOX, 루이스폴센 테이블 램프, 삼성 비스포크 슬림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알약M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신규 다운로드 후, ‘그린약방’ 메뉴를 통해 이벤트 참여하기가 가능하다.

알약M은 국내 1위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백신-보안앱으로 스마트폰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스미싱 문자 탐지, 금융사기 예방, 메모리·배터리 최적화, 파일 청소, 앱 관리, 비슷한 사진 정리 등을 주요 기능으로 제공한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스마트폰 해킹 및 개인정보 노출 위협 등 모바일 보안의 중요성은 더 없이 커지고 있으며, 알약M은 모바일 보안은 물론 스마트폰 관리를 통한 사용자 편의성 향상에도 기여해 왔다”며 “이번 알약M 그린약방 출석 이벤트를 통해 그간 알약M을 애용해 주신 사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선물을 통해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