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해외여행 호황에 ‘휴대용 선풍기’ 10% 할인쿠폰 증정 프로모션
상태바
프롬비, 해외여행 호황에 ‘휴대용 선풍기’ 10% 할인쿠폰 증정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데믹으로 인해 하와이·괌·동남아 등 열대 기후 해외여행자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소형가전 및 생활용품 전문 쇼핑몰 프롬비는 ‘휴대용 선풍기’ 10% 할인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일런트스톰 선풍기와 빅팬 선풍기는 무선은 물론 기내 반입도 가능해 기능성과 편리함을 모두 잡은 프롬비의 대표 상품이다.

사일런트스톰 선풍기는 특허받은 디자인인 내장형 금속 클립과 밀림방지 실리콘을 적용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최대 180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탁상용과 휴대용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 무선 충전 거치대를 기본 증정하고 대용량 2,600mAh 배터리를 채용해 최대 20시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옐로우, 스노우화이트, 에어리블루, 미드나잇블루, 인디핑크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빅팬 선풍기는 6인치 헤드를 장착해 얼굴 전체를 감싸는 강력한 바람을 자랑하며, 90도 회전이 가능한 크래들을 기본 증정해 어떤 방향에서도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6단계의 바람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맞춤 사용이 가능하고 C-TYPR 충전 케이블을 지원해 호환성을 높였다.

더불어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해 해외여행 중 급하게 충전이 필요할 때는 선풍기를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은 화이트, 샌드핑크, 쿨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 모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최적의 그립감은 물론 안전망이 분리돼 세척도 용이하다.

프롬비 관계자는 “프리미엄 BLDC 모터를 채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엔데믹 시대에 프롬비가 발맞춰 걸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비는 7년 연속 중앙일보 후원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으며, 자사몰에서 여행용 캐리어 보조가방과 여권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