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베베, 매달 12일 ‘소이베베데이’ 진행…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최대 48% 할인
상태바
소이베베, 매달 12일 ‘소이베베데이’ 진행…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최대 48%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가 오는 1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첫 ‘소이베베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이베베데이’는 매월 1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전 품목 할인 및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번이 첫 진행이다.

소이베베는12일 최대 48% 할인 혜택과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 아토 로션, 멀티밤, 샴푸앤바스, 키즈 마스크팩, 수딩젤, 프리미엄 물티슈, 아토 비누, 선팩트, 선크림, 선스틱 등 소이베베 전 품목이 그 대상이다. 또한 멀티밤 출시를 기념해 300개 한정으로 배송비만 내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고보습크림 혹은 로션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할 경우 소이베베 수딩젤 본품 1개(200ml)를 증정한다. 더불어 재구매 고객 대상 12% 할인 쿠폰, 신규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오쎄 관계자는 “첫 진행하는 소이베베데이를 맞아 그간 많은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푸짐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12일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베베는 고보습크림, 멀티밤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6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소이베베 베이비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 소이베베 시어버터 아토 멀티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