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레터, 파트너 행사 열고 사업 전략 공유
상태바
시큐레터, 파트너 행사 열고 사업 전략 공유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2.0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간 자료 전송 보안·웹 서비스 보안·ECM 보안 지원
“파트너와 협력해 콘텐츠 보안 시장 리더 자리매김”

[데이터넷] 시큐레터(대표 임차성) 7일 서울 양재동에서 ‘파트너서밋 2023’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파트너사를 초청해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사업 방향과 비즈니스 증대 방안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 시큐레터는 고도화되고 있는 보안위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2023년 기술 및 사업 전략을 제시하고 파트너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 인프라 및 프로세스 등을 발표했다.

김중완 시큐레터 사업본부장은 2022년 파트너사와 함께 이룬 사업성과를 소개하고 “지난해 금융·공공 분야에서 많은 레퍼런스를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파트너사에서 함께 노력해주신 덕분”이라며 “위드 코로나 이후 금융∙공공기관, 기업의 디지털 전환 확대로 인해 신규사업 기회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해도 파트너사와 함께 ▲망간 자료 전송 보안 ▲웹 서비스 보안 ▲ECM 보안 등 콘텐츠 보안 시장의 신규 레퍼런스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는 “2023년에도 비실행형 파일을 통해 유입되는 사이버 공격은 가장 주의해야 할 보안위협”이라며 “시큐레터와 파트사가 서로 긴밀히 협력한다면 올해 콘텐츠 보안 시장의 리더는 시큐레터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에 앞서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와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