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윤병훈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윤병훈 신임 지사장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2.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HW·마케팅·컨설팅까지 주도한 IT 비즈니스 전문가…국내 비즈니스 기회 발굴·확장 박차
▲ 윤병훈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 신임 지사장
▲ 윤병훈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 신임 지사장

[데이터넷]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윤병훈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윤병훈 지사장은 IT 업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28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으며, 특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서부터 마케팅, 컨설팅까지 담당했던 비즈니스 전문가로 국내 시장의 비즈니스 기회 발굴 및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퀘스트에 합류하기 전 윤 지사장은 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의 DPS(Data Protection Solutions) 사업본부장을 맡았으며, 그 이전에는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 세일즈포스닷컴 및 시스코 등 여러 벤더에서 데이터베이스, 마이크로소프트(MS) 솔루션 및 보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번 리더십 변화를 통해 퀘스트의 비즈니스 방향성도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및 백업 전문회사에서 스펙트럼을 넓혀 M365 및 보안 시장에서의 선도 기업으로 포지셔닝하게 되며, 이는 뚜렷한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윤병훈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 신임 지사장은 “모든 비즈니스의 중심에 있는 고객과 파트너와의 관계를 보다 강화해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략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 퀘스트의 비전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기업의 복잡한 IT 관리를 최적화함으로써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퀘스트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빛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퀘스트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 데이터보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