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토피아, 글로벌 영상 공모전 참가신청 기간 연장
상태바
누리토피아, 글로벌 영상 공모전 참가신청 기간 연장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2.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초 1월 말에서 2월 28일까지 접수 기간 확대
댄스, 노래 등 총 5개 부문 TOP3 시상자에게 NBLU 토큰 보상 혜택

[데이터넷] 누리토피아(NuriTopia) 유저들이 자신의 다양한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된다.

누리플렉스그룹의 메타버스 플랫폼 누리토피아(NuriTopia)는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누리토피아 영상 공모전’의 참가접수를 2월 28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0만명에 달하는 누리토피아 커뮤니티 내 글로벌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당초 1월 말까지 참가신청을 받을 예정이었으나 더욱 많은 참여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간 연장에 나섰다.

공모전은 총 5개 부문(댄스, 모델, 가수, 뮤지션, 개그)에서 경연이 진행된다. 참가자는 각 부문별로 1개의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다. 접수는 누리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는다.

경연이 진행되면 각 부문별 ‘Top3’를 선정하는 다양한 투표라운드가 이어진다. 영광의1등에게는 미화 1만달러 상당의 NBLU 토큰이 주어지며 2등에게는 5000달러, 3등에게는 3000달러 상당의 NBLU 토큰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은 자신의 재능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휘하고 싶지만 마땅한 기회가 없었던 누리토피아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누리토피아 관계자는 ”참가접수 연장을 통해 더 많은 누리토피아 유저들이 호응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누리토피아가 글로벌 플랫폼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글로벌 누리토피아 스타’가 탄생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누리토피아는 현실 세계와 유사한 경험은 물론, 활동 참여에 대한 보상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프랜즈&행아웃, NFT 거래소, 헬스 컨설팅, 커뮤니티 클럽, 워크 오피스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공통의 취미와 관심사를 가진 이들에게 즐거운 메타버스 라이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