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 유리문 전용 올인원 도어락 출시
상태바
SK쉴더스, 유리문 전용 올인원 도어락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2.0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폐감지·출입문 잠금장치·문열림 버튼 하나로 이용
ADT캡스 무인경비 서비스 연동…설치·관리·실시간 경비 가능

[데이터넷] SK쉴더스(대표 박진효)가 도어락 제품에 무인경비 서비스까지 연계한 유리문 전용 올인원 도어락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인원 도어락은 그 동안 별도로 구축해야 했던 다양한 출입용 보안 기기를 도어락 제품 하나에 통합했다. 도어락 인식기 하나로 문 열림-닫힘을 감지하는 개폐 감지기, 출입문 잠금장치와 문열림 버튼까지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도어락에 ADT캡스 무인경비 서비스를 연동, 제품 설치·관리부터 실시간 경비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보안 경비 설정 시, 외부로부터의 침입과 파손 여부를 감지하고 AI 관제 시스템을 통해 즉각적으로 출동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무선통신 기반으로 개발되어 별도 벽타공∙출입문 선로공사가 필요 없고 간단한 시공만으로 설치 가능해, 매장 인테리어 보존은 물론 공사 기간 단축과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

카페, 음식점, 의류 도소매점과 같은 여러 중소규모 매장의 상황에 맞춰 양문형과 단문형 유리문 출입문에 모두 설치 가능하며 ▲침입·파손 경보 ▲고온감지 및 개폐 ▲비상 전원 공급 등 각종 기능이 포함된다.

조형준 SK쉴더스 종합기술원장은 “이번 올인원 도어락은 도어락과 ADT캡스 무인경비 서비스를 하나로 합쳐 개인 사업자와 매장관리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출입문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고객 매장의 다양한 출입문 형태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SK쉴더스의 다양한 보안 및 케어 서비스들과의 연계 또한 확장해 나가며 고객의 안전은 물론 편의성까지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