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이노텍, 4년 연속 다쏘시스템 플래티넘 파트너 선정
상태바
케이이노텍, 4년 연속 다쏘시스템 플래티넘 파트너 선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1.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확산 통해 일어날 산업 패러다임 전환 주도

[데이터넷] 케이이노텍(대표 이근영)은 다쏘시스템 공식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서의 지위를 지난 2020년부터 4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는 다쏘시스템의 4개 파트너 등급 중 최상위이며, 2019년 실버 등급 획득을 시작으로 플래티넘 파트너로서의 지위는 2020년부터 4년 연속이다.

플래티넘 등급은 다쏘시스템이 규정한 총 5개 분야별 사업 영역별로 KPI 점수를 측정해 일정 기준점 이상을 달성해야 최종 부여된다.

케이이노텍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가치 있는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MBSE)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세계 유수의 브랜드 제품들과 기술적 노하우를 패키지화해 ▲전략 ▲컨설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을 원스톱 토털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특히 다쏘시스템의 3D PLM을 통해 카티아, 시뮬리아, 델미아, 에노비아 등 대표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솔루션 및 기술 혁신성을 기반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한다.

제품의 기획부터 설계-제조-운영-유지보수-폐기까지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긴밀한 공조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기업 가치 극대화에 방점을 두고 있으며, 무엇보다 다양한 사업 수행에서 축적된 기술 노하우와 각 분야별 전문 우수 인력 및 기술지원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제공한다.

이근영 케이이노텍 대표는 “다양한 산업군에 따른 고객별 니즈를 발 빠르게 분석해 고도화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핵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미래 가치를 제시해 냄으로써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위한 잠재 수익 모델의 가치를 증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