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GS25, 설맞이 ‘절 받으세요’ 캠페인 진행
상태바
메타브·GS25, 설맞이 ‘절 받으세요’ 캠페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소프트스피어가 운영하는 인터렉티브 웹 플랫폼 ‘메타브’가 ‘GS25’와 설 명절을 맞아 ‘절 받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메타브 내 ‘절 받으세요’ 템플릿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제작된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토끼 얼굴에 원하는 사진을 넣어 완성한 콘텐츠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클릭 또는 탭을 할 때마다 제작자의 사진이 들어간 토끼가 절을 하게 되고 그 수만큼 카운트가 된다.

카운트 과정에서 제작자가 설정한 숫자에 도달하면 제작자의 새해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리동네GS’ 앱 내 바로배달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등 동네를 뽑는 ‘동네별 대항전’도 진행된다. 참여자는 자신이 살고 있는 동네를 입력한 뒤 플레이할 수 있으며, 토끼를 클릭한 수만큼 자신이 살고 있는 동네도 카운트로 인정받아 실시간으로 전체 순위에 반영된다. 동네별 대항전은 1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등을 기록한 동네에는 ‘우리동네GS’가 해당 동네 5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임하은 메타브 총괄은 “메타브 ‘템플릿’은 나만의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메타브만의 핵심 서비스며, 해당 콘텐츠는 메타브의 첫 브랜디드 템플릿”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MZ세대 기반의 유저와 소통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