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USB 설계 성능 극대화 ‘USB4 2.0’ 솔루션 발표
상태바
키사이트, USB 설계 성능 극대화 ‘USB4 2.0’ 솔루션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1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정확도와 높은 신호 충실도 제공을 위해 USB-IF에서 구현한 사양 준수를 보장하면서 USB 설계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USB 80Gbps 솔루션을 발표했다.

스마트폰, 노트북, 데스크톱 컴퓨터, 태블릿, 디지털 카메라 등 폭넓은 제품에 차세대 고속 디지털 표준이 적용되면서 디지털 기기 간 통신을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인터페이스인 USB 80Gbps는 대역폭 및 데이터 전송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키사이트에서 고객들이 기술을 설계, 디버깅,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USB 80Gbps 솔루션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솔루션 부문 부사장 조아킴 피어링스(Joachim Peerlings)는 “5G의 상용화와 수십억 개의 연결된 디바이스로 인해 데이터 센터 운영자와 디바이스 제조사는 데이터 스루풋 수요가 비용과 성능 및 전력 목표를 충족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방법이 필요 하다. USB 80Gbps와 같은 고속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리스크 없이 더 빠르게 디바이스의 상호운용성과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이 기술을 설계, 디버깅,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USB 80Gbps 솔루션에는 D9050USBC USB 80Gbps 송신기 테스트(Tx) 소프트웨어, N5991U42A USB 80Gbps 수신기 컴플라이언스(Rx) 테스트 소프트웨어, N7019A USB Type-C 활성 링크 픽스처, D9010USBP USB 프로토콜 트리거 및 디코드, S96011B, 패스웨이브 ADS(PathWave Advanced Design System) 등이 포함된다.

한편 키사이트는 USB 표준을 준수하고 USB 디바이스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하기 UXR 실시간 오실로스코프, 고도의 집적도를 자랑하는 비트 오류율 테스터(BERT),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포함한 포괄적인 고속 디지털 장비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