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에스, 크래머와 한국 총판 계약
상태바
제이시에스, 크래머와 한국 총판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래머 코리아 강윤철 지사장(왼쪽)과 제이시에스 채규성 대표(오른쪽)
▲ 크래머 코리아 강윤철 지사장(왼쪽)과 제이시에스 채규성 대표(오른쪽)

[데이터넷] 제이시에스(JCS)가 크래머(Kramer)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크래머는 프로페셔널용 오디오∙비디오, 케이블 및 통합 컨트롤 시스템을 전문으로 제조 및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40여년간 전 세계 90여개국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크래머는 분배증폭기, 스위처, 스케일러, 통합 제어 솔루션, 디지털∙아날로그 디코더 및 인코더, 광케이블∙TP 케이블 장거리 전송기, 오디오 장비 및 스피커, 테이블 커넥션, 케이블 및 각종 통신 관련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VIA, 퀵 런치(Quick Launch)와 같은 화상회의 및 콜라보레이션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시장의 수요에 부합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디오·비디오, 무선회의 및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기업 제이시에스는 10여 년간 각종 글로벌 통신 장비 및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해왔고, 크래머 제품 및 솔루션의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그동안 통신장비 업계에서 축적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크래머의 세분화된 통신 및 오디오∙비디오 전제품군을 공급할 예정이며 국내 크래머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지원할 계획이다.

크래머는 2007년 한국 지사와 물류 허브를 설립하고 협업 솔루션, 스트리밍∙네트워크 및 컨트롤 시스템, AVoIP, 디지털 사이니지 등을 기업, 교육기관, 정부기관, 의료기관, 상업시설, 종교시설, 이벤트홀 등에 공급해왔고, 제이시에스와의 총판 계약을 통해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와 함께 파트너 지원을 보다 효율화할 계획이다.

크래머 코리아 강윤철 지사장은 “크래머는 지난 15년간 국내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해왔고 다수의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꾸준히 성장 중인 오디오∙비디오 및 통신장비 시장 내 경쟁과 도약을 위해 여러 글로벌 기업의 한국 총판 사업을 한 제이시에스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크래머 신규 파트너를 모집 중인 제이시에스와 파트너의 상생 및 성장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