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쳐, 커스터마이징 모션데스크 E1 출시기념 사전 예약 프로모션
상태바
핏쳐, 커스터마이징 모션데스크 E1 출시기념 사전 예약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4일까지 사전예약 23% 할인 특가판매

거치대 전문 브랜드 카멜마운트의 인체공학가구 브랜드 핏쳐가 자신의 스타일대로 커스터마이징을 가능한 전동식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E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해당 기간에는 1200사이즈 기준 10만원대로 모션데스크를 구매할 수 있다.

모션데스크는 현대인을 위한 가구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직장인이나 학생 등이 장시간 앉아서 일하거나 생활하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모션데스크 E1은 가벼운 터치 한번으로 자동 높낮이 조절은 물론 장시간 앉은 자세를 바꾸게 해주어 몸에 무리를 덜 가게 한다. 또한 다양한 상판 및 프레임 컬러를 선택해 공간 인테리어에 어울리도록 데스크를 조합해 설치할 수 있다.

특히 미국 친환경자재 인증인 EPA TSCA TITLE VI를 획득했으며, 데스크 상판은 친환경 자체등급 SEO를 인증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상판은 화이트, 오크, 블랙 3가지이며,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로 자신만의 조합으로 만들 수 있다. 프레임은 상판 크기에 따라 최소 950mm에서 최대 1350mm까지 셋팅 가능하다.

높낮이 조절은 자동 컨트롤러 패널로 쉽고 섬세하게 할 수 있다. 최소 높이 650mm에서 최대 108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특히 4가지 메모리 기능으로 원하는 높이를 저장해 매번 조절할 필요 없이 상황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토록 했다.

또한 상승 하강 시 충돌이나 충격이 가해지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싱글모터를 사용해 저소음 리프팅이 가능하며, 최대 80kg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핏쳐는 새롭게 출시한 커스터마이징 모션데스크 E1에 대하여 사전 예약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월 24일까지 예약구매시 2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