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2023년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웰모아 안마의자, 2023년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1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는 2023년 설날을 맞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라인 안마의자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첫 설렘 주의보’와 베스트 제품을 찾으시는 고객을 위한 ‘설프라이즈 이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설 프라이즈 댓글 이벤트’로 구성됐다.

2023년을 맞이 첫 이벤트는 50대 한정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첫 설렘 주의보’ 이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제품은 ▲블랙라벨 7 ▲블리스 DX ▲에비스 ▲유로보로 구성돼 있고, 제품별 즉시 할인 쿠폰 금액은 상이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외에도 ‘설프라이즈 이벤트’에서는 ▲트윈뮤 ▲링크 ▲큐빅 ▲로보스퀘어 제품을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설프라이즈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에 한해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웰모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추천하고 싶은 안마의자 이름을 적고 친구 3명을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신상 다리 마사지기 웰러쉬를 5명 랜덤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웰모아 관계자는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실속 있는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들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설 프로모션을 비롯해 올 한 해도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