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센트핏 디퓨저’ 론칭… 홈인테리어 오브제로 주목
상태바
참존 ‘센트핏 디퓨저’ 론칭… 홈인테리어 오브제로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1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참존]
[사진제공=참존]

참존(CHARMZONE)은 사계절 고유의 향을 담은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센트핏 디퓨저’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센트핏 디퓨저’는 전문 조향사가 1000시간 숙성 베이스로 배합한 향료를 사용해 니치 향의 풍부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디퓨저로 사계절 고유의 향을 담아 탄생했다. 특히 참존 고급 에스테틱샵에서 초고가 릴렉스 코스에서 사용되며 개인 공간에서도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받는 듯한 고급스러운 무드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센트핏 디퓨저’ 3종은 봄의 향기를 담아 갓 피어난 장미를 진하게 우려낸 머스크 계열 ‘레어 머스크’, 이슬 맺힌 목련에 과일의 달콤함을 더해 여름의 향기를 표현한 ‘블라썸 매그놀리아’, 가을 향을 담아 선선한 바람을 타고 불어오는 라벤더 향에 시더우드의 그윽한 무드를 더한 ‘힐러 라벤더’, 진한 에스프레소에 은은한 바닐라로 온화한 겨울의 향을 연출한 ‘우디 포레스트’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깊이감을 위해 식물성 오일 5종을 더했으며 인공 에탄올을 배제한 곡물 발효 베이스, 탈취 흡착 성분을 함유해 탈취 성능을 인증 받아 불필요한 냄새를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기만 남긴다. 또한 전 제품 모두 유해물질 불검출 CMIT, MIT 테스트를 완료했다.

참존 마케팅 관계자는 “’센트핏 디퓨저’는 ‘공간을 프리미엄하다’는 테마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도자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니치 향을 담은 홈인테리어 오브제”라며 “참존 ‘센트핏 디퓨저’로 나만의 휴식 공간에 특별한 무드를 더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존 ‘센트핏 디퓨저’는 참존 온라인 공식몰,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