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 세라젬과 손잡고 ‘설 효도선물 특집전’
상태바
시몬스 침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 세라젬과 손잡고 ‘설 효도선물 특집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01.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시몬스 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가 ‘세라젬’과 함께 ‘설 효도선물 특집전’을 진행한다.

N32와 세라젬은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국 주요 15개 지점에 들어선 N32 단독 매장 및 전국 세라젬 매장에서 파격적인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부모님께 숙면과 건강을 합리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특집전 기간 동안 N32(전 제품 대상)와 세라젬(마스터 V4 혹은 V6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시몬스는 현재 활발히 진행 중인 ‘2023 SS N32 웨딩 프로모션’ 최대 할인율에 추가적으로 3% 할인을 더해주고 매트리스 커버도 추가 증정한다. 세라젬은 발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회원들이 N32 제품을 구매할 때도 시몬스는 기존 최대 할인율에 3%를 추가 적용하고, 매트리스 커버도 추가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세라젬은 20여 년간 축적된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척추 과학과 첨단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세라젬은 국내 공식 1호 안마기기 업체로 1998년 '세라젬 의료기'로 출발해 차별화된 경쟁력의 의료가전 전문 업체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을 비롯해 중국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 유럽인증(CE),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각국 보건당국으로부터 의료기기로서의 효능을 입증받았다. 총 70여 개국에 진출해 해외에서 먼저 제품력을 인정받은 세라젬은 2018년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 국내 홈 헬스케어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롯데백화점과 단독 파트너십을 맺고 지난해 8월부터 롯데백화점 전국 주요 지점에 폼 매트리스 전문 N32 매장을 선보이며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분당점·수원점·평촌점·인천점 등에 N32 매장이 입점했다.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 중이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고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을 만족, ESG 경영 일환으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등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모두 실천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