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소셜 미디어 ‘알비언’, 글로벌 무대 성공 데뷔
상태바
AR 소셜 미디어 ‘알비언’, 글로벌 무대 성공 데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1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S 2023서 전 세계 대상으로 ‘AR 소셜 미디어 알비언’ 앱 서비스 공개
부스 방문객 호평 이어져 … 알비언이 바꿀 일상에 큰 흥미

[데이터넷] 증강현실(AR) 기반 실감형 소셜 미디어를 만드는 IT 스타트업 알비언(대표 명배영)이 ‘CES 2023’ 참가를 통해 서비스의 글로벌 출정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CES에 처음 참가한 알비언은 기업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AR 소셜 미디어 알비언’ 앱 서비스를 최초 공개했다.

알비언 부스에서는 패션, 뷰티, F&B 등과 같이 사용자가 일상에서 쉽게 마주하는 환경을 콘셉트로 한 여러 테마의 체험존을 운영, 방문객은 현재 개발중인 앱을 직접 만지며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했다.

‘놀랍다’, ‘엄청난 것들이 가능할 것 같다’, ‘마치 미래에 온 것 같다’ 등 부스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이제껏 없던 새로운 형태의 AR 소셜 미디어 알비언 앱 서비스와 앱이 바꿀 일상의 모습에 큰 흥미를 보였다.

알비언 명배영 대표는 “전 세계인이 놀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이 정도로 반응이 뜨거울 줄은 몰랐다”며 “AR 소셜 미디어 알비언을 하루빨리 일상에서 만나고 싶어 하는 세계인의 기대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듣고, 느끼며 우리 서비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알비언의 기업 소셜 미디어(SNS)에 방문하면 CES 2023 참가 관련 동영상, 사진 등을 통해 보다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