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DS, 2023년 ‘금융SW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상태바
신한DS, 2023년 ‘금융SW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1.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디지털 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 아카데미’ 사업 선정…상반기 총 50명 선발
실제 업무와 유사한 프로젝트 실습 통해 실무 역량·문제 해결력 배양

[데이터넷] 신한금융그룹의 ICT 전문 기업인 신한DS(대표 조경선)는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진행하는 디지털 신기술 핵심실무인재 양성을 위한 ‘K-디지털 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 아카데미’ 사업에 선정돼 금융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 과정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되는 ‘금융 소프트웨어 풀스택 개발자 양성 과정’은 신한DS가 직접 설계한 교육과정으로 전문 교육훈련기관인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 운영되며, 웹서비스에 필요한 기술 전반을 학습하고 실제 업무와 유사한 프로젝트 실습을 통해 기업에서 요구하는 실무 역량과 문제해결력을 배양하게 된다.

2023년 상반기 과정은 총 50명을 선발하며, 교육기간은 2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교육생은 신한DS 금융 소프트웨어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신한DS 실무진이 참여하는 인터뷰를 거쳐 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신한DS 인재개발팀장은 “선발 과정에서 지원자의 기초지식과 학습 의지, 취업 의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며 “신한DS의 IT 전문성과 대한상공회의소의 취업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취업준비생의 성공적인 취업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