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전국 아파트 입주민 대상 ‘포미박스’ 이벤트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전국 아파트 입주민 대상 ‘포미박스’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0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는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하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커스미디어는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제공하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 4대와 주유상품권(3만원) 400명 등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경차 부문 1위에 오를 만큼 전방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스퍼의 경우 인스퍼레이션 트림 차종에 액티브II 옵션까지 더해 최고 사양에 풀옵션을 장착한 모델이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월 10일, 2월 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수년간 입주민 시청자의 소중한 의견을 밑거름으로 우리나라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로 성장하고 있다”며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창업 이념과 비전에 따라 새해를 맞아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7년 설립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