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신년맞이 ‘웰컴카라’ 프로모션
상태바
스마트카라, 신년맞이 ‘웰컴카라’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신년을 맞아 신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카라는 계묘년 새해와 함께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카라 400 프로’와 ‘이노베이션’ 제품을 다채로운 할인 혜택 및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웰컴카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월 31일까지 스마트카라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공식몰 내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지인의 추천을 통해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이 제공되며, 추천을 받은 고객이 스마트카라 제품을 구매하면 추천인에게도 적립금 1만원이 지급되는 더블적립금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히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지원금을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도 진행한다.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프로’ 또는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만원)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대용량 제품인 ‘이노베이션’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만원) ▲에코필터 4세트(10만원 상당)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대상인 ‘스마트카라 400 프로’는 버튼 한 번으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 건조∙분쇄해 최대 95%까지 감량하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3중 에코필터가 악취를 잡아주고, 스마트 보관기능을 탑재해 음식물쓰레기로 발생하는 악취·벌레·세균 걱정 없이 쾌적한 주방을 만들어 준다.

스마트카라의 5L 대용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제품인 ‘이노베이션’은 다용도 보관함이 내장되어 있어 처리된 결과물을 모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허리를 숙일 필요가 없는 최적의 높이로 설계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