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인사이더, 수출바우처 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 참여 독려
상태바
펀딩인사이더, 수출바우처 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 참여 독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바우처 공식수행사 펀딩인사이더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운영하는 2023 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에 관련 기업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나섰다.

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은 소재부품장비, 그린, 소비재, 서비스 산업 분야 중소중견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해외마케팅 서비스 지원을 통해 중소·중견기업의 해외진출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정부지원사업이다.

선정된 중소/중견기업은 해외영업에 필요한 수출바우처 메뉴의 13개 대분류 8000여 개 서비스를 메뉴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지급된 수출바우처를 통해 소요비용을 정산할 수 있다. 사업 기간은 2023년 2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총 12개월이며, 신청 기간은 오는 1월 20일 금요일 자정까지다.

신청은 수출바우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글로벌 브랜딩과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도움이 필요할 경우 수출바우처 공식수행사 펀딩인사이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전문 펀딩인사이더는 미국 킥스타터,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캠프파이어, 대만 젝젝, 한국 와디즈, 아마존 재팬 등의 플랫폼을 주력으로 해외 브랜딩, 크라우드펀딩 교육 및 강의, 멘토링, 수출바우처 지원 사업 등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