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3.0’ 출시
상태바
마일벌스,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3.0’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2.3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등급제 도입 통한 포인트 생태계 활성화 도모
바코드 결제·쇼핑하기 등 기존 콘텐츠 UI/UX 개선…한층 편리한 사용성 제공

[데이터넷] 마일벌스(대표 정진형)는 대규모 업데이트된 ‘마일벌스 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포인트(MVP)의 생태계를 보다 활성화하고, 기존 버전에 비해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많은 부분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또 회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됐다.

먼저 회원 등급제가 도입됐으며, 바코드 결제, 쇼핑하기 등 기존 콘텐츠의 UI/UX를 개선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마일벌스 운세’, ‘행운의 룰렛’, ‘2배 기부하기’ 등 회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들도 선보이며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마일벌스 3.0은 단순히 앱 업그레이드만 된 것이 아니라, 마일벌스 포인트의 확장성과 정체성을 확보해 보다 다양한 콘텐츠와 수익 사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기초를 다졌다”며 “앞으로도 포인트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와 수익 사업들로 마일벌스의 지속가능성을 확실하게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25만명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1등 포인트 앱테크를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