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모아, ISV 솔루션 페어 개최…협력사간 시너지 극대화
상태바
디모아, ISV 솔루션 페어 개최…협력사간 시너지 극대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2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한국MS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 디모아(대표 이혁수)가 본격적인 파트너 생태계 강화에 나섰다.

디모아는 국내 ISV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DMOA X ISV 솔루션 페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ISV 솔루션 페어‘는 파트너들의 원활한 SaaS 비즈니스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SaaS는 클라우드에 기반한 소프트웨어 제공 모델로, 제공업체가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유지 관리하고 이를 고객에게 제공해 확장 및 업그레이드가 용이해 단독으로 구축하고 유지 관리할 때보다 운영 비용이 크게 절감되는 장점이 있다.

한국MS, 프레시웍스(Freshworks), 폴리(Poly)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100여개 이상의 파트너가 참석했다.

디모아는 앞으로 참석한 파트너들의 사업영역을 기반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소비자 경험 및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디모아 이혁수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클라우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모아는 이달 초 전남대, 한국MS와 손잡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혁신 허브’를 개소하는 등 산학협력과 스타트업의 미래 과제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