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보험 진단 ‘보닥’, 연말 퀴즈 이벤트
상태바
AI 보험 진단 ‘보닥’, 연말 퀴즈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2.2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닥 TV 광고 카피 맞추기 퀴즈…연말까지 정답자 선착순 100명에 네이버페이 증정

[데이터넷] 인공지능(AI) 보험 진단 서비스 플랫폼 ‘보닥(보험닥터)’이 연말 맞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버페이(N페이)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의 핵심 카피인 ‘보험, OO OOOO’의 여섯 글자를 맞추는 것으로, 보닥 앱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제출하면 자동 응모된다.

보닥은 지난 5일부터 TV 광고 ‘보험을 들다’ 시리즈를 송출하고 있다. 광고는 보험에 가입한다는 표현으로 ‘보험을 들다’라고 하는데, 이는 가입자가 매달 보험료를 납부하면서 보험을 지탱한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발상에서 시작해 ‘보험은 드는 것’이라는 인식이 당연했던 소비자들에게 한 번 의심해 보자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보닥 관계자는 “최근 3개월간 구글플레이 마이데이터 보험 앱 다운로드 1위 등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해에는 더욱 다양한 즐거움과 신선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닥은 누적 중개액 1위 등 국내 인슈어테크 분야 대표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 잡았으며, 지난 8월 마이데이터와 건강정보를 기반으로 한 4.0 버전을 출시한 바 있다. 현재 마이데이터 종합 기반 사업을 통해 랩지노믹스와 손잡고 유전자 정보 추가 탑재를 추진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