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앤컴퍼니, 데이터로 보는 ‘2022 리멤버 인맥결산’ 오픈
상태바
드라마앤컴퍼니, 데이터로 보는 ‘2022 리멤버 인맥결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2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는 연말을 맞아 명함 데이터를 통해 비즈니스 인맥 현황을 보여주는 ‘2022 리멤버 인맥결산' 캠페인을 오픈했다.

‘2022 리멤버 인맥결산’은 리멤버 회원들이 한 해 동안 저장해둔 명함 정보를 바탕으로 명함 등록 패턴부터 가장 많이 만난 인맥 정보까지 각종 주제별로 맞춤 인맥 리포트를 제공해주는 캠페인이다. 올해 등록한 명함 수, 다른 사람이 등록한 내 명함 수, 올 한 해 가장 많이 만난 회사 순위, 가장 많이 만난 기업 규모,/업종, 가장 많이 만난 직급/직무 등 다양한 인맥 데이터를 요약해 선보인다.

리멤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인맥결산 캠페인에 참여 가능하다. 명함첩,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 리멤버 앱내 다양한 지점에서 해당 캠페인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조주형 리멤버 빅데이터센터 리더는 “이번 인맥결산 캠페인을 통해 한 해 동안 만났던 인맥들을 돌아보며,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로 이어질 수 있는 소중한 분들께 연말을 맞아 연락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명함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인맥 관리에 도움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