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티웨이, 여행 지원 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알바몬·티웨이, 여행 지원 공동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2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알바몬이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모니와 떠나자, 티웨이 타고 시드니로’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알바몬 앱을 방문해 듣고 싶은 플레이리스트 주제와 가고 싶은 여행지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항공권과 여행 지원금을 증정한다.

알바몬과 티웨이항공은 추운 겨울, 각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알바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항공권과 여행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7일까지는 1차 이벤트를 실시해 총 40명에게 ‘시드니 노선 20만원 할인권’과 ‘네이버페이 3만원권’ 등을 증정한 바 있다.

양사는 2차 이벤트를 위해 더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12월 30일까지 알바몬 앱을 방문해 듣고 싶은 플레이리스트 주제와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적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시드니 노선 항공권 2매(1명), 여행지원금 50만원(2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완료 후, 알바몬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모니팝에서 ‘여행 떠나기 전, 공항에서부터 리듬타게 되는 신나는 팝송’을 감상하고 시드니로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1월 3일 알바몬 앱을 통해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