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타워팰리스’ 엘리베이터TV 수주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타워팰리스’ 엘리베이터TV 수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편 포커스미디어는 이번 수주를 기념해 지난 17일 타워팰리스에서 ‘어린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
▲ 한편 포커스미디어는 이번 수주를 기념해 지난 17일 타워팰리스에서 ‘어린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

[데이터넷]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 1차’ 엘리베이터TV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한남더힐에 이은 하이엔드 아파트 연속 수주다.

국내 초고층 고급 아파트 역사의 시작이자 대명사인 타워팰리스 1차는 삼성물산이 2002년 주거와 쇼핑, 의료, 금융 등 일상생활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세계 최고의 주거단지를 만든다는 목표로 66층(높이 234m) 1개동, 59층 2개동, 42층 1개동 등 4개동 1499세대 규모로 준공했다.

포커스미디어는 타워팰리스 4개동 승강기 32대에 25인치 세로형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한다. 세로형은 포커스미디어가 2017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타입이다. 입주민은 포커스미디어가 제작한 영상 콘텐츠, 뉴스, 공연전시 문화예술 등 쏠쏠한 생활정보와 관리소 공지사항을 가독성 높은 엘리베이터TV로 확인할 수 있다.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잠실5단지,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오피스 빌딩 승강기에 1시간에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포커스미디어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노력을 알아주신 타워팰리스 입주민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며 “국내외 유명 공연전시 문화예술 분야 소식과 명품 기업 브랜드 등 하이엔드급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는 이번 수주를 기념해 지난 17일 타워팰리스에서 ‘어린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 프로 핸드벨 공연팀 ‘콰이어팀’을 초청해 입주민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캐롤 핸드벨 체험 및 공연을 펼쳤다. 또한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를 비롯해 덴탈케어 스타트업 브러쉬몬스터와 어린이 전동 칫솔과 올바른 양치습관 앱 사용권을 선물로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