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모바일 앱 ‘새 단장’
상태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모바일 앱 ‘새 단장’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2.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특성 고려한 UI/UX 전면 개편…업무 편의 높여줄 협업 기능 강화

[데이터넷] 기업 문서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고객 편의와 사용성을 강화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모바일 앱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앱을 통해 문서 중앙화로 한 곳에 저장된 기업 문서의 열람을 비롯해 문서 검색, 공유 등이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든 업무 문서를 활용할 수 있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

사이버다임은 사용자의 이용 패턴과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정체성을 강화하고, UI/UX 디자인을 전면 개선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더욱 편리한 스마트 업무 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존에 제공되던 문서 열람 기능은 UI 성능 최적화로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열람 권한 요청/승인 ▲본문, 태그 상세검색 ▲즐겨찾기 문서 등을 통해 원하는 업무 문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촬영 이미지 실시간 업로드를 지원해 PC 사용이 어려운 외근, 출장 환경에서도 원활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을 통한 협업 기능 강화로 문서 URL 링크를 통해 대용량 문서도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쪽지, 메일과 함께 업무 문서 전달, 피드형 업무 현황으로 업무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다임은 문서 활용 기능 강화에 그치지 않고 알림 요일 및 시간 설정, 글자 크기 설정, 다크 모드 등 개인화 기능을 강화해 사용 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높은 업무 효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