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SSG 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참가
상태바
웰모아, SSG 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1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건강용품 전문 브랜드 웰모아가 연말을 맞이하여, SSG닷컴에서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쇼핑익스프레스 행사는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웰모아의 대표 다리마사지기를 최대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다리마사지기 웰라인S, 웰러쉬, 눈마사지기 아이플랙스 등이다.

웰모아 다리마사지기 웰러쉬(HCW-60S)는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으로, 양옆에서 입체적으로 잡아주는 2중 에어셀로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조절 가능한 6가지 마사지 모드와 약중강 강도 3단계,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마사지, 360 ° 회전 손잡이를 통한 편리한 각도조절기능, 무선 리모컨 등 다양한 성능과 사용자의 편의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기이다.

웰모아 다리마사지기 웰라인S(HCW-125)는 N사 다리마사지기 부분 1위에 선정된 제품으로, 기술력과 가성비를 모두 겸비하였다. 종아리와 아킬레스건, 발바닥을 구석구석 마사지가 가능하며 3단계 자동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차별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위생적인 분리형 커버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터치패드 리모컨을 통해 작동시킬 수 있다.

웰모아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연말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SSG닷컴 쇼핑익스프레스 행사를 준비했으며, 웰모아의 인기 제품들에 대한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카드사별로 확인 가능한 청구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으니 이번 웰모아 SSG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에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웰모아 자체에서 판매량이 높은 제품들로 선별한 프로모션 제품들이 구성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문의 및 제품 문의는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