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넥트, 장우혁 첫 온라인 팬미팅 생중계
상태바
라이브커넥트, 장우혁 첫 온라인 팬미팅 생중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2.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팬미팅 구매자 중 추첨 통해 1:1 영상통화 이벤트도 제공

[데이터넷] 라이브커넥트(대표 신희용)가 오는 17일 가수 장우혁의 팬미팅 ‘윈터 스토리 프롬 에코(WINTER STORY FROM ECHO)’를 스트리밍 플랫폼 라커스(LAKUS)를 통해 생중계한다.

이번 팬미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인해 만날 수 없던 해외 팬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팬들을 만나는 장우혁은 “공연 현장을 찾아준 팬들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만나게 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생중계에서는 실시간 채팅 기능을 활용해 팬미팅을 감상하면서 팬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중화권 팬들을 위한 실시간 중국어 라이브 자막도 제공한다. 팬미팅 하루 전인 16일에는 온라인 팬미팅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1 영상통화 이벤트도 열린다. 영상통화는 라이브커넥트의 1:1 영상통화 팬미팅 전용 앱 ‘후룸라이드’에서 진행된다.

라이브커넥트 관계자는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해 라커스 온라인 송출의 안정성과 함께 1:1 영상통화 서비스까지 패키지로 제공하며 팬들이 다양한 온라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장우혁 온라인 팬미팅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티켓은 라커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커넥트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장우혁의 사인 앨범을 증정하는 미공개 사인 앨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