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 출시...5가지 단백질과 고식이섬유 함유
상태바
지쿱,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 출시...5가지 단백질과 고식이섬유 함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은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성분 섭취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를 13일 출시했다. 

지쿱이 선보인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는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분리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 농축우유단백, 분리우유단백 등 5가지 단백질에 고식이섬유를 더했다. 제품 한 포에 삶은 달걀 2개 분량의 고함량 단백질(14g)이 함유돼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은 근육과 연골, 뼈, 피부 등 신체 조직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으로 혈액 속에서 산소를 운반하는 면역 물질인 항체와 백혈구 생성에 관여하는 등 인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로 부족하게 되면 여러 질환에 노출되기 쉽고 골격근과 근력 감소의 원인 될 수 있다.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는 단백질과 더불어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를 비롯해 9종의 아미노산과 17곡 곡물혼합분말, 27종의 과일야채혼합분말, 유산균, 초유, 효소 등도 포함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그래놀라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곡물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과 스테비아를 사용해 장 건강과 배변 활동, 제중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지쿱 마케팅 담당자는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는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좋은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이 부족해지기 쉬운 중·장년층은 물론 바쁜 직장인과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 등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모든 분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는 지쿱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