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셔레스트, 취약계층에 연탄 나눔 봉사 진행
상태바
캐셔레스트, 취약계층에 연탄 나눔 봉사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2.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주변 이웃 위한 나눔 문화 실천

[데이터넷] 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Cashierest) 운영사 뉴링크(대표 박원준, 이하 캐셔레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사랑의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캐셔레스트의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원지동 일대에서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실시했으며, 대표이사를 포함한 캐셔레스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30여 명은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캐셔레스트는 올해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을 발굴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주변 소외 이웃들에 대한 나눔 문화를 지속 실천할 계획이다.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는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팬데믹 현상의 장기화로 인해 돌봄과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 지원체계가 차단된 상황에서 개최된 봉사활동이라 의미가 뜻깊다”며 “연탄 수급 세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과 지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캐셔레스트는 지난 6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케이이엑스(BKEX)와 국내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인큐베이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