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경찰학원, 2023년 경찰 승진 최종 점검 모의고사 접수
상태바
미래인재경찰학원, 2023년 경찰 승진 최종 점검 모의고사 접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2.12.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7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응시는 12월1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

[데이터넷]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현직 경찰공무원들을 대상으로 2023년 승진시험 최종 점검 모의고사 접수를 이달 17일까지 진행하고 응시는 18일 오전 10시부터 12시15분까지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2023년 경찰 승진 최종점검 모의고사는 형법, 형소법, 실무종합 과목으로 구성되며 이달 15일까지는 모의고사 론칭 기념으로 첫 회분을 무료로 제공하며 총3회분에 해당되는 모의고사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미래인재경찰학원 홈페이지에 신규회원으로 가입(기존 회원도 참여 가능)후 로그인하여 온라인 또는 현장 모의고사 신청하기를 통해 쿠폰 자동지급(봉투 모의고사 50% 할인권)되며 결제시 쿠폰을 선택한 후 봉투 모의고사 신청하기를 하면 된다.

총 3회분으로 구성된 이번 모의고사는 현직 경찰공무원들이 경찰 승진 시험에 있어서 자신의 실력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로 짧은 시간 내에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시험에서 어떤 문제가 출제될지 사전에 점검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미래인재경찰학원 관계자는 “일상에서 공무 수행으로 승진 시험 준비에 자칫 소홀히 할 수 있는 현직 경찰공무원들을 위해 최신 문항 중심으로 구성해 짧은 시간내에 시험 준비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미래인재경찰학원은 모의고사 과목으로 형법과 형소법은 스타강사로 잘 알려진 신광은 교수가 직접 출제하였으며, 실무종합 과목의 경우 장정훈, 오현웅 교수가 경찰승진 시험을 최상의 문항으로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이번 2023년 경찰 승진 최종점검 봉투 모의고사 알리기 이벤트로 해당 모의고사 알림 페이지를 네이버 경꿈사, 경수모, 독공사, 공드림과 다음 경사모 등 각종 커뮤니티에 전체 공개글로 등록 후 해당 글 링크를 학원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던킨도너츠 6개 팩,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