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세계 축구 축제 기념 ‘SFG 식(食)드컵’ 개최
상태바
SFG 신화푸드그룹, 세계 축구 축제 기념 ‘SFG 식(食)드컵’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갈비 양념본갈비-돈블랑의아랫고기 등이 메뉴 경합 … 토너먼트 방식으로 나만의 최애 메뉴 선정
SFG 공식 홈페이지 통해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 … 총 111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대한민국 최대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2022년 임인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카타르에서 열리고 있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 고객 참여 이벤트 ‘SFG 식(食)드컵’을 열었다.

SFG 식(食)드컵은 나만의 최애 메뉴를 선정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며, 최근 리뉴얼 오픈한 SF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23년 1월 1일까지다. 

SFG의 대표 외식 브랜드 송도갈비의 양념본갈비(소고기)와 돈블랑의 아랫고기(삼겹살) 등이 메뉴 경합에 나선다. 고객 개인별 최종 최애 메뉴가 선정되면 SFG가 추천하는 외식 브랜드를 확인하고 댓글을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1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며 1등 1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3세대, 2등 10명에게는 SFG 모바일 외식상품권(5만원권), 3등 100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이 제공된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한중일식 및 카페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메뉴를 보유한 SFG와 함께 연말 모임 시즌을 앞두고 식사 메뉴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전국에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SFG는 지난 10월 의정부시청 인근에 우설화, 긴자, 블루커피를 한 곳에 모은 복합 외식문화공간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를 개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