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뱃지ONE정대’ 결산 이벤트 진행
상태바
CJ ONE, ‘뱃지ONE정대’ 결산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2.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유 배지로 실물 배지 교환 가능…3개 이상 보유 시 최대 3만 포인트 랜덤 지급

[데이터넷]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가 운영하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뱃지ONE정대’ 서비스를 활용한 연말 총 결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MZ 세대의 ‘도장 깨기’ 트렌드를 반영한 ‘뱃지ONE정대’ 서비스는 연간 CJ ONE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에 따라 앱에서 배지를 지급하는 서비스로, 모을 수 있는 ‘활동 뱃지’는 총 15종이다.

CJ ONE은 연말을 맞이해 ‘2022년 뱃지ONE정대 총 결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에서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앱에서 모은 배지를 아기자기한 실물 배지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18일까지 진행된다. 자신이 획득한 배지 1개당 500포인트를 사용해 배지별 선착순으로 실물 배지로 교환할 수 있으며, 모은 배지를 장식할 수 있는 컬렉션 에코백도 같이 신청 가능하다.

또 25일까지 ‘활동 뱃지’ 보유 개수만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유 배지 개수 3개부터 2개씩 추가로 획득할 때마다 랜덤으로 100~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배지 15개를 모두 모으면 10만 포인트를 100%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지난 7월 오픈해 현재 147만 명의 CJ ONE 회원이 ‘뱃지ONE정대’에 참여해 배지를 수집하고 있다. 회원 배지 수집 현황을 분석한 결과 ▲100일 이상 앱을 방문하면 주는 ‘성실한 출석러 배지’ ▲올리브영 구매/적립을 하면 지급되는 ‘빛나는 올리브 배지’ ▲CJ ONE 앱 바코드로 포인트 적립/사용 시 지급되는 ‘바코드 스캐너 배지’를 회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룰렛당첨 금손 ▲앱테크로 부자 ▲리워드 오픈왕 같이 이벤트나 앱 활동을 통해 일정 횟수 또는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하면 받을 수 있는 배지들의 회원 보유율이 상위를 차지한 것을 보아, CJ ONE 회원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가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주는 ‘앱테크’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뱃지ONE정대’ 서비스 안내와 이용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ONE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뱃지ONE정대’ 이벤트는 회원들이 자신의 올 한 해 앱 이용 내역과 혜택을 한눈에 돌아보며 뿌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뱃지ONE정대’ 같은 서비스를 통해 MZ세대 회원들에게 더 편리하고 즐거운 멤버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