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ETS 토익 단기공략 750+’, 토익 베스트 1위 올라
상태바
YBM ‘ETS 토익 단기공략 750+’, 토익 베스트 1위 올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2.0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을 목표점수에 맞춰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토익주관사 YBM이 출간한 ‘ETS 토익 단기공략 750+’가 토익수험서 베스트 1위(인터넷교보문고 외국어 주간 베스트셀러 22년 11월 21일 발표기준)에 올랐다.

YBM의 ETS 토익 단기공략 시리즈는 750+ 외에도, 550+, 650+, 850+까지 총 4권이 출간되어 있어 어떤 목표점수를 원하든 단기 학습도서로 선택이 용이하다. 각 목표 점수에 맞춘 출제 포인트와 기출문제를 통해 점수 달성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LC와 RC가 한 권에 담긴 합본 도서로 구성됐으며, 출제기관 ETS가 각 점수대 달성을 위한 맞춤형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기출문제와 성우 음성, 실전 모의고사 등을 통해 실전 준비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온라인 서점에서는 토익 수험자들을 서포트하는 YBM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토익 단기공략 시리즈를 비롯해 YBM 토익 수험서를 1권 이상 구매하는 독자에게 학습 사은품 및 YBM 토익 모의고사 1세트(비매품)을 지원한다. 교보문고는 펜슬케이스, 예스24는 라인노트, 알라딘은 피너츠 클립보드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 한정 수량이며, 구매 시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가 차감된다.

YBM 출판 관계자는 “최근 목표점수 맞춤형 준비를 원하는 수험자의 니즈에 따라 ETS의점수대별 단기공략 시리즈가 토익 베스트에 오르고 있다”며 “목표점수를 겨냥한 출제기관의 맞춤 전략과 기출문제로 수험자들의 토익 목표달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TS 토익 단기공략 시리즈와 온라인서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YBM북스닷컴 홈페이지 및 ETS TOEIC Book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