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텍코리아, ‘2022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 참가...공공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엘텍코리아, ‘2022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 참가...공공시장 공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3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엘텍코리아]
[사진제공=엘텍코리아]

엘텍코리아(대표 김세진)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한 ‘2022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에 참가해 고성능 서버 기술력을 알렸다고 밝혔다.

‘2022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은 ‘디지털 대한민국, ICT 기기산업이 이끈다!’라는 주제로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어 국산 ICT 장비의 우수성 홍보와 확산을 위해 산·학·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국산 ICT 장비 관련 유망기술, 시장현황, 장비도입 우수사례 등에 대한 컨퍼런스와 참가기업 30여개사의 홍보부스 전시가 동시에 진행됐다.

엘텍코리아 관계자는 “엘텍코리아는 한국컴퓨팅산업협회의 초청으로 참가했으며, 주력 제품인 고성능 서버를 전시하고, 제품 구축 상담을 통해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엘텍코리아 현민석 전무는 “정부기관 및 지자체, 공공기관 등 주요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행사에 엘텍코리아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국산서버 시장을 선도하는 엘텍코리아는앞으로도 관련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ICT 기기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