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씨와이, K-뷰티 기업 경영관리 업무 혁신 맞손
상태바
웹케시·씨와이, K-뷰티 기업 경영관리 업무 혁신 맞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와이 뷰티 플랫폼 ‘COS247’과 AI경리나라 상품 연계 … 업무 편의성 확대

[데이터넷] B2B SaaS 전문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와 B2B 뷰티 플랫폼 ‘COS247’ 제공 기업 씨와이(대표 조명득)가 상품 연계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상호 협력에 나선다. 웹케시는 자사 경리업무 솔루션 ‘AI경리나라’와 씨와이의 COS247을 연계해 COS247 입점사의 경영 관리 업무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씨와이는 B2B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씨와이의 COS247은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세일즈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디지털 기반의 B2B 화장품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한다.

AI경리나라는 최신 핀테크 기술로 개발된 경리업무 솔루션으로, 소규모 사업장의 사장과 경리업무 담당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을 우선 적용해 경리업무의 능률을 높였다.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돼 있어 은행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사업장이 보유한 계좌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인다.

개인부터 법인 사업자까지 모든 업종에서 사용 가능한 AI경리나라는 수기나 엑셀 형태로 의존하던 기존 방식을 최신 인터페이스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환해 업무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회계 지식이 전무한 경리업무 초보자도 간단한 교육만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번 씨와이와의 업무 제휴로 AI경리나라를 통한 COS247 입점사의 업무 혁신을 기대한다”며 “웹케시는 비효율적인 경리 업무는 줄이고,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혁신 기능을 통해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의 경영 환경을 개선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