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앨범 출시
상태바
지니뮤직, 지니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앨범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이 제작한 지니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네번째 OST ‘ZERO MOMENT’가 공개 됐다. 이번 OST 수록곡 ‘ZERO MOMENT’는 아이돌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희승, 제이, 제이크가 함께 불렀다.

‘ZERO MOMENT’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드럼, 드라이브 베이스 사운드 위에 ENHYPEN 희승, 제이, 제이크의 독보적이고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OST앨범으로 출시됐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 인 더트랩’ OST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였던 ‘티어라이너’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노래 ZERO MOMENT’는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해방감을 주는 매력적인 곡이다.

본격 힐링 드라마라는 호평과 함께 화제 중인 지니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김설현’, ‘임시완’의 잔잔하지만 탁월한 캐릭터 표현과 흡인력 있는 연기와 더불어, 앞으로 극 중 ‘안곡 마을’에서 일어날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를 제작한 지니뮤직은 지난 10월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시작으로 OST 제작을 본격화했고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를 제작, 공개했다. 지니뮤직은 OST 제작 유통사업을 통해 콘텐츠 IP를 확보하고, KT미디어그룹과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전략으로 전문화된 OST 제작 라인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