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ISO9001: 2015’ 인증 획득…SW 품질경영 신뢰 높여
상태바
에스알포스트, ‘ISO9001: 2015’ 인증 획득…SW 품질경영 신뢰 높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고객관리시스템(VOC) 전문기업 에스알포스트(대표 오창용)는 ‘ISO9001: 2015’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9001 : 2015'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시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이다.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 전 과정에서 기업의 품질경영을 위한 사업 방침이 제대로 수립돼 운영되는지, 그러한 방침이 국제 규격에 적합한지 체계적으로 평가해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품질 체계를 갖춘 기업에 한해 인증이 부여된다.

오창용 에스알포스트 대표는 “ISO 9001 인증으로 SW 품질경영 신뢰도가 국제적 수준으로 정립됐음을 인정받게 됐다”며 “스페인, 콜롬비아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SW 수출 사업도 국제 규격을 충족할 수 있도록 품질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