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앤, 차량 관리 서비스 앱 ‘공임비교’ 출시…신규 사업 본격화
상태바
오토앤, 차량 관리 서비스 앱 ‘공임비교’ 출시…신규 사업 본격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전문기업 오토앤(대표 최찬욱)이 차량 관리 서비스 앱 ‘공임비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임비교’는 시공점을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차량 번호 인증만으로 전국 약 4000개 이상의 업체에 대한 엔진오일 공임비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 근처 시공점을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위치 외에도 가격 또는 배기량을 기준으로 원하는 업체를 필터링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업체를 선택하면 ▲업체 정보 ▲운영정보 ▲위치정보 ▲대표번호 ▲사용자 리뷰 등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가 업체 상담 후 리뷰를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리뷰 기능을 특화하여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

오토앤 관계자는 “공임비교 앱은 보다 투명한 공임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여 기존 공임 시장의 한계점을 개선하고자 했다”며 “향후 시장 변화에 발맞춰 세차, 튜닝 등 차량 관리 카테고리와 앱 서비스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앤은 앱 론칭을 기념해 12월 12일까지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임비교 앱을 다운로드하고 차량 인증을 완료한 대상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8만 원 상당의 주유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