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젬, 게임형 브랜드 체험 플랫폼 ‘카지’ 출시
상태바
로로젬, 게임형 브랜드 체험 플랫폼 ‘카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강현실(AR) 솔루션 기업 로로젬(대표 김한울)은 게임형 브랜드 체험 플랫폼 ‘카지(CAZI)’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카지(CAZI)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요소를 활용해 특정 브랜드와 다양한 게임을 접목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형 브랜드 체험 플랫폼이다. 모바일 플랫폼 내에서 게임을 즐기며 브랜드를 체험하고, 특정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환경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앱 상에서 여러가지 미니 게임과 이용자의 GPS를 기반으로 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특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단순하게 게임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혜택의 리워드를 제공하고, 가상 아바타를 활용해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메타버스 기반의 체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카지의 핵심 목표는 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기업은 카지를 통해 기존 게임형 마케팅에 소요됐던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카지로부터 지원되는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참여도 및 관심도를 높일 수 있다. 카지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게임과 체험 요소를 통해 브랜드를 새롭게 경험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로로젬 김한울 대표는 “장기적으로 카지는 플랫폼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들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해 온∙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공간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