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NVMe·24G SAS 스토리지 어댑터 ‘SmartRAID 3200’ 출시
상태바
앤디코, NVMe·24G SAS 스토리지 어댑터 ‘SmartRAID 320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답텍(Adpatec) 한국 공식 수입원 앤디코는 서버 OEM, 스토리지 시스템, 데이터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다재다능하고 완벽한 기능을 갖춘 Tri-Mode SAS/SATA/NVMe 서버 스토리지 RAID 컨트롤러인 SmartRAID 32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대 32개의 SAS/SATA/NVMe 내부 연결 포트와 x8 또는 x16 PCIe Gen 4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SmartRAID 3200은 최대 8GB의 캐시를 지원하며, 이전 세대보다 최대 4배 향상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SAS 및 SATA 하드 드라이브를 24G SAS 인프라에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하기 위해 DCM(Dynamic Channel Multiplexing)이 포함돼 있어 100%에 가까운 링크 효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레거시 SAS/SATA 인프라와의 완벽한 상호 운용성을 보장한다.

마이크로칩의 스마트 스토리지 스택은 모든 RAID 레벨에서 최대의 안정성과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혼합 모드 지원(RAID 및 HBA 장치 동시 사용 가능), 어댑터 전원 관리(전력 소비를 최대 30% 감소) 및 기존 RAID 어레이에서 새로운 어레이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허용하는 트리플 미러링 등의 고유한 기능도 제공한다.

SmartRAID 3200은 대부분의 어댑터에 플래시 기반 캐시 백업을 통합해 널리 사용되는 보드 변형의 온보드 캐패시터 모듈(ASCM)을 통해 즉각적인 캐시 보호를 가능하게 한다. 아답텍 ASCM 커패시터 모듈은 5년 수명을 지원하며, 정전 시 온보드 플래시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도록 스마트 펌웨어에 의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된다.

마이크로칩은 독자적인 maxCrypto 컨트롤러 기반 암호화(CBE) 솔루션을 확장해 캐시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생성됨에 따라 데이터 스토리지에 대한 요구사항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마이크로칩의 아답텍 스마트 스토리지 RAID 어댑터는 데이터센터 구축에 필요한 까다로운 스토리지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주요 데이터센터 사업자들은 성능과 안정성이라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리 간소화 및 자동화에 중요한 자산을 보호한다. 이에 마이크로칩은 포괄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설계 지원을 통해 확장 가능은 물론 미래에 대비한 최적의 데이터센터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