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고객 관리 프로그램 ‘헤어짱’, 알림톡 리뉴얼 오픈
상태바
미용실 고객 관리 프로그램 ‘헤어짱’, 알림톡 리뉴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깃 고객에 원하는 문구로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 가능
▲ 헤어짱 알림톡 문구 등록 화면
▲ 헤어짱 알림톡 문구 등록 화면

미용실 고객 관리 프로그램 헤어짱이 알림톡 기능을 리뉴얼 오픈했다. 헤어짱 알림톡은 매장의 카카오톡 채널을 연결해 매장에 등록돼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알림톡을 발송해 관리하는 기능으로, 신규고객, 시술완료고객, 예약고객, 선불/회원권고객, 온라인고객 등에 정보성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

기존 알림톡 기능의 경우, 헤어짱에서 제공하는 문구에 한해 발송했지만 리뉴얼을 통해 매장이 원하는 문구 등록이 가능해져 보다 다양한 문구로 고객 맞춤형 발송을 할 수 있다. 또한 매장 카카오톡채널 추가는 물론 매장이 원하는 웹링크를 넣을 수 있도록 버튼 추가 기능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맞춤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헤어짱 측은 “알림톡 이용 시 헤어짱이 제공하는 승인 문구만 활용할 수 있어 매장 활용도에 제한이 많았으나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메시지 문구 등록 및 관리를 매장이 직접 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매장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매장 카카오톡채널 추가형, 고객명이나 포인트 강조형, 웹링크 버튼 삽입형 등 다양한 형태의 알림톡 운영이 가능해 매장 홍보 및 맞춤 고객 관리가 가능해져 리뉴얼 오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헤어짱은 카카오톡채널 연동을 통해 알림톡 외에도 매장 고객 중 채널친구 대상으로 마케팅톡을 선택 발송하는 마케팅톡 기능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툴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헤어짱은 오는 12월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 기간 내 신규 가입자에 한하여 3개월 무료 체험을 비롯해 헤어짱과 연동되어 있는 매장음악서비스 비즈멜론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부여한다. 이번 체험 혜택은 조건 없는 혜택으로 체험 후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