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2023년 정기임원인사 실시
상태바
LG CNS, 2023년 정기임원인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신균 부사장, 대표이사로 선임
▲ 현신균 대표이사
▲ 현신균 대표이사

[데이터넷] LG CNS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2023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급변하는 기술 및 경영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준비를 위해, 기술 인재들을 대거 발탁했다.

특히 클라우드, 빅데이터, AI 등 신기술 영역에서 탁월한 역량을 갖춘 D&A(Data Analytics & AI)사업부장 현신균 부사장이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현 부사장은 IT전문역량 중심의 사업 수행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고, DX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현 부사장은 2010년부터 LG디스플레이에서 업무혁신 그룹장(전무)을 역임하며 전사차원의 IT혁신을 주도해왔다. 2017년에는 LG CNS로 자리를 옮겨 CTO(최고기술책임자), D&A사업부장 등을 잇따라 맡으며, LG CNS를 기술역량 중심의 정예전문가 조직으로 이끌었다. 이에 앞서 현 부사장은 액센츄어, UN, AT커니 등에서 글로벌 혁신 전문가로도 활동했다.

■ 대표이사 보임
▲ 현신균 부사장(現 D&A사업부장)

■ 전무 승진
▲ 김태훈 클라우드사업부장(現 클라우드사업부장) ▲ 박상균 D&A사업부장(現 CAO 전자/제조담당) ▲ 김선정 CTO(現 CTO) ▲ 박지환 CFO(現 CFO)

■ 상무 신규 선임
▲ 이재승 클라우드사업부 클라우드사업담당 ▲ 송영석 클라우드사업부 클라우드네이티브Launch센터장 ▲ 김지욱 DT Finance사업부 금융ITO담당 ▲ 안현정 CTO 애플리케이션아키텍처담당 ▲ 송혜린 CTO 산하 수석전문위원 ▲ 권문수 CTO 인프라아키텍처담당 산하 수석전문위원 ▲ 이경훈 CFO 법무실장(現 LG유플러스 법무실 사업법무담당) ▲ 홍진헌 전략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