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메타버스 ‘퍼피레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과 제휴 이벤트
상태바
3D 메타버스 ‘퍼피레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과 제휴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3D 메타버스 개발사 컬러버스(대표 이용수)와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대표 공준식)는 MZ세대를 겨냥한 컬래버레이션 ‘퍼피레드X글로우픽’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글로우픽에서 매년 개최해오던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를 3D 메타버스 퍼피레드에서 진행하는 방식이며, 각 뷰티 브랜드 관계자와 유저들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만큼 20~30대 여성 유저층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에서는 올 한 해 등록된 50만 개의 리뷰 분석 데이터와 유저 서베이 결과를 반영해 발표될 예정이다. 어뷰징, 광고 리뷰 등 4단계 필터링을 통해 정확하고 공정한 수상 제품을 발표한다.

컬러버스는 지난 23일부터 개최한 ‘글로우픽 어워드 전야제’에 맞춰 글로우 랜드를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글로우 랜드에서는 캐릭터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퀴즈 이벤트, 뷰티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되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글로우픽이 엄선한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컬러버스는 앞으로도 퍼피레드를 응원하고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제공하고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