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신규 TV광고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 온에어
상태바
잡코리아, 신규 TV광고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 온에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배우 주종혁 등을 모델로 한 신규 TV광고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테마는 ‘이직을 리스펙트(Respect)’다. ’이직은 도피가 아니라 스스로의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직을 터부시하던 주변 인물들 역시 사실 잡코리아를 통해 이직을 준비하고 있었다는 내용이다. 직급에 관계없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고민하는 직장인의 모습을 반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광고모델로는 최근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모술수’ 권민우를 연기한 배우 주종혁을 발탁했다. 광고는 팀장, 선배, 후배 등의 총 세 편으로 구성됐다. 광고에는 최적의 일자리 추천, 기업이나 직무별 연봉 정보 제공 등 이직에 도움이 되는 잡코리아의 다양한 서비스 소개도 담겼다.

이번 광고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TV와 유튜브,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영걸 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이직을 자연스러운 커리어 관리의 영역으로 바라보게 된 시대상을 광고에 반영했다”며 “잡코리아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이직을 넘어 ‘성장의 길’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