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탐정, 탐정 중개 서비스 홍보영상 공개...홍보활동 본격화
상태바
모두의탐정, 탐정 중개 서비스 홍보영상 공개...홍보활동 본격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두의탐정]
[사진제공=모두의탐정]

탐정사무소 비교상담 플랫폼 모두의탐정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탐정 중개 서비스’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 영상은 플랫폼 인지도 확대와 탐정 필요성에 대한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30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탐정의 수사 과정을 연상케 하는 질문 형식의 구성으로, 탐정의 강렬한 이미지를 활용해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1인칭 시점의 카메라 앵글 연출 기법을 통해 탐정과 직접 마주보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 몰입감을 높였다.

“탐정 들어봤어?”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고, 복잡한 증거수집 단계에서 포기하지 말고 안전한 탐정 중개 플랫폼 ‘모두의탐정’에서 사건을 의뢰할 것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모두의탐정은 의뢰인이 전국의 탐정사무소를 한눈에 비교하여 안심하고 사건을 의뢰할 수 있는 중개 플랫폼이다. 탐정의 전문분야와 경력, 후기 등을 확인하고 간편한 전화, 채팅 상담을 통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모두의탐정 관계자는 “신용정보법 개정에 따른 탐정업의 정당성을 알리고, 의뢰인과 탐정 간 ‘신뢰성 확보’가 가장 큰 강점인 모두의탐정을 소개하고자 이번 홍보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탐정 인식 제고와 안전한 거래 문화 조성을 위해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기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