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HPE,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 컨퍼런스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1.22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트 관리·HPC·AI·그린레이크·에즈메랄·젤토 등 HPE만의 혁신 기술 대거 소개

[데이터넷] 한국HPE가 22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Discover More Seoul 2022)’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HPE의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은 지난 6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HPE 디스커버 행사를 기반으로 더욱 깊은 인사이트 및 최신 IT 트렌드를 한국 시장에 맞춰 발표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는 한국HPE 김영채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해 HPE 고성능 컴퓨팅 & AI 분야의 저스틴 호타드(Justin Hotard) 부사장 겸 제네럴 매니저(GM)와 한국HPE 포인트넥스트 서비스(Pointnext Services) 총괄인 이승국 전무가 ‘HPE 그린레이크 엣지-투-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를 우선으로 하는 현대화를 가속’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HPE 고성능 컴퓨팅 및 AI 담당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엥림 고(Eng Lim Goh) 박사도 2018년 이후 다시 한국을 찾아 ‘고성능 컴퓨팅 및 AI를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발표를 전했다.

이 밖에도 한국HPE의 주요 고객사인 인텔, AMD, 뉴타닉스, 레드햇, VM웨어가 연사로 참여헤 기술의 미래, 슈퍼컴퓨팅,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등 다양한 주제로 발표를 이어 나갔다.

또한 SK(주) C&C도 참석하면서 김영채 대표와 함께 HPE 그린레이크 도입 성공 사례에 대해 패널 토론을 펼쳤다.

올해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에는 업계 관계자, 고객사 및 파트너사 임직원 등이 대거 참석하면서 HPE의 혁신 기술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는 자리였다. 한국HPE는 현장에서 컴퓨트 관리, HPE 그린레이크, 고성능 컴퓨팅, AI, HPE 에스메랄(Ezmeral), 젤토(Zerto) 등 HPE만이 선보일 수 있는 혁신 기술을 소개하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포함한 HPE의 비전을 강조했다.

김영채 한국HPE 대표는 “HPE 디스커버 모어 서울 2022을 한국에서 다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들이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고 진정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나아가는 방향성과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되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