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로코퍼레이션이 사용자 맞춤형 푸시마케팅 대시보드 서비스 ‘릴로(Lill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릴로는 개발자가 따로 없어도 어려운 모바일 어트리뷰션툴 또한 사용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다양한 푸시(앱, 웹, 카카오알림톡, SMS)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게 도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이커머스들의 마케팅 리텐션 효과를 높일 수 있게 도와주는 웹/앱 푸시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다.
다년간의 이커머스 구축 경험을 기반한 사용자 행동추적 기술을 개발해 사용자들의 행동을 수집/분석하고 세밀하게 타겟팅해 릴로를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웹/앱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다.
릴로 서비스는 벤더사의 사용자의 데이터를 손쉽게 수집하여 20대 여성 고객, 장바구니 개수 1개 이상 사용자등의 보다 정교하게 타게팅 하여 불분명한 타게팅의 웹/앱 푸시 알림을 줄여 고객들이 기분 좋은 푸시 메시지를 받아 높은 리텐션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릴로는 앱푸시 발송, 운영, 분석환경을 한번에 구현해 모든 데이터가 동기화돼 웹 대시보드를 통해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관이나 기업이 전송하는 다양한 알림정보를 수시로 받을 수 있다.
릴로코퍼레이션 허정호 대표는 “릴로만의 정교한 타게팅 서비스로 그동안 무분별한 웹/앱 푸시 알림으로 겪었던 고객들의 피로감을 줄이고 벤더사 또한 높은 리텐션 효과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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